꾸이년 (빈딘) 쿠이 논 시티 센터 숙소 : 티엔 칵 2 호텔 (꾸이년역 (기차)에서 도보 15분거리)


꾸이년역 (기차)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티엔 칵 2 호텔! 꾸이년 (빈딘)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돈을 위해 좋은 가치! 자전거가 있으면 위치가 좋습니다. 호텔은 다른 곳과 동일한 가격으로 자전거를…”

“그것은 좋다 발견을위한 좋은 것 Qui Nhon beach…”

“깨끗한 호텔, 도심 새로 지어진 호텔, 깨끗한 방. 시내 중심에있어 먹고 수영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평점 8.3 이상 리뷰 보기→ 

스탠다드 B (Standard B)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s)

더블룸-발코니 (Double Room with Balcony)/14m²

꾸이년 (빈딘) 여행은 만족도가 높은 티엔 칵 2 호텔에서 시작해보세요. 티엔 칵 2 호텔은 꾸이년역 (기차)에서 가까우며, 버스나 지하철 등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주요 명소까지 이동 가능합니다. 주차장(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엘리베이터 등의 대표적인 시설이나 서비스들을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꾸이년 (빈딘)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티엔 칵 2 호텔은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티엔 칵 2 호텔 (Thien Cac 2 Hotel) 평균 가격은 19,018원 정도인데요.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늦은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티엔 칵 2 호텔 체크인시간→
13:00 | 12:00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24시간), 냉장고,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꾸이년역 (기차) – 도보 15분

디에우찌역 (기차) – 9.41km


숙소에서 푸깟 공항까지는 27.8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