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beach에서 가까운 비엔 방 호텔


바쁜 수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푸옹 8의 Back beach에서 가까운 비엔 방 호텔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붕따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해변 애호가를위한 훌륭한 호텔 위치는 붕따우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그다지 좋지 않았지만 해변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우연히 아고 다 앱에서 ksan을 찾았지만 시설, 위치 및 매우 친절한 주인에…”

“Good Ks는 가족이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조용한 빌라 지역에 있습니다. 인투 리코 리조트 왼편…”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아파트먼트 (발코니) (Apartme (킹베드 3개 또는 소파베드 1개)

패밀리룸 (발코니) (Family Room with Balcony)/25m²

비엔 방 호텔주변 인기관광지

Lotte Mart Vung Tau 5분

Arena Vungtau 7분

Front Beach 3.0 km

혼바섬 3.1 km

세계 무기 박물관 3.2 km

붕따우 등대 3.3 km

라이트하우스 / 등대 3.3 km

예수 그리스도 조각상 3.5 km

붕따우의 좋은 위치에 있는 Bien Vang Hotel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비엔 방 호텔에는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보안 서비스, 세탁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비엔 방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붕따우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것! 호텔일텐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비엔 방 호텔 (Bien Vang Hotel)의 평균 요금은 14,543원 정도합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입실시간▶14:00 / 12:00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50000 VND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상시 체크인, 빨래방/세탁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엔 방 호텔 (Bien Vang Hotel)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붕따우 버스터미널 – 도보 18분 내외(1.45km)


비엔 방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70.6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