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 / 가의숙소 여기 어때요? PARK MOTEL (Pet-friendly)

PARK MOTEL (Pet-friendly)

60개의 이용후기(8.1/10점만점)를 봤을 때 자이 / 가의에서 추천하는 PARK MOTEL (Pet-friendly)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예상보다 높기 좋은 곳입니다. 도심에서 차로 약 5 ~ 10 분 거리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

“싼 모텔인데 담배를 안 피우면 싼 모텔에 대해 신중히 생각해야하지만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신중하게 …”

6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Superior Twin Room/50m²

스탠다드 (Standard)../ 5평

디럭스 (Deluxe )/30m²

자이 / 가의 명소 (PARK MOTEL (Pet-friendly) 인근)

가이 란 연못 댐 풍경구 (1.6 km)

자이 셰리 타워 (1.8 km)

자이 공원 (2.4 km)

유정 박물관 (2.8 km)

히노키 마을 (3.3 km)

아리산 린예 마을 및 후이 생후 오 마을 (3.3 km)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PARK MOTEL (Pet-friendly)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옷장, 무료 차, 카펫, 타월, 슬리퍼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무엇을 가장 중점으로 보시나요? 저는 호텔요금이라고 생각해요! PARK MOTEL (Pet-friendly) 하루 숙박 평균요금은 ₩64,884대입니다. 숙박요금은 성수기/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요.

PARK MOTEL (Pet-friendly) 실시간 요금 보기 → 

체크인 및 체크아웃▶16:00 / 12: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일간 신문, 24시간 상시 체크인, 냉장고, 무료 주차장, 모닝콜 서비스,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ARK MOTEL (Pet-friendly)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자베이역 (기차) : 4.43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자이역 (기차) : 4.61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PARK MOTEL (Pet-friendly)에서 자이 공항까지의 거리 ▷ 8.89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