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짜나부리 / 칸차나부리호텔 예약 – 리버 콰이 정글 래프트 리조트 (River Kwai Jungle Rafts Resort)

리버 콰이 정글 래프트 리조트

안녕하세요. 리버 콰이 정글 래프트 리조트는 1980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최고 경험-콰이 강의 다른 유사한 옵션에 비해 전기가 없으므로 바쁘고 시끄러운 도시 생활에서 해독을…”

“호텔은 조식, 석식 및 푸 타키 엔 부두로 향하는 페리를 제공합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 리셉션…”

“멋진 은신처 ) 조용한 은신처를 찾으면 완벽한 곳입니다. -우기에는 날씨가 가장 좋습니다.-가격 대…”

1,98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SINGLE Raft room

Raft Double or Twin Room with Full Board

Raft Double or Twin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사이요크 (칸차나부리)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리버 콰이 정글 래프트 리조트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여행 짐 보관,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인포센터, 호텔 내 식당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리버 콰이 정글 래프트 리조트는 공항에서부터 단 240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Tambol Tasao, Amphur Saiyoke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바(Bar), 주차시설, 마사지, 택시 서비스, 스파, 무료 생수, 셔틀 서비스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리버 콰이 정글 래프트 리조트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Sai Yok National Park 23.77 km

Taweechai Elephant Camp 25.14 km

ElephantsWorld 38.33 km

Safari Park 54.02 km

JEATH 워 박물관 60.57 km

Bridge Over the River Kwai 60.84 km

태국-버마 철도 센터 62.93 km

Kanchanaburi War Cemetery 63.03 km


리버 콰이 정글 래프트 리조트 (River Kwai Jungle Rafts Resort)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1박 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앞선 몇 달간의 리버 콰이 정글 래프트 리조트 (River Kwai Jungle Rafts Resort) 평균 요금대는 108,513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35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