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MCC 시설 및 요금수준

제주여행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럼 제주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호텔 MCC 한번 알아보는건 어떨까요?

“숙소상태도 너무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제주도여행중에 젤 좋은 숙소였음 위치도 제일 좋았음…”

“둘째날에 머무르게 되었는데 직원분 친절함 최고!…”

“객실 위생 및 방음 위치 가격 모든게 다 최고였어요….”

“더블룸에서 숙박했는데 넓고 깔끔하고 개인테라스도 있고 성산 일출도 볼수있고 최고였어요!…”

669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대실 – 특실 더블 (최대4시간) (Double room (4 hour use only))

대실 – 트윈룸 (최대4시간) (Twin room (4 hour use only))

Double Room/23 m²

제주도에 놀러오거나 비즈니스 목적으로 단기 체류하는 여행자들에게 평가 좋은 호텔 마레 제주 입니다. 호텔은 정돈된 객실과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호텔 MCC은 제주도에서 머무는 동안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성산일출봉 (3.0km)

올인하우스 도보 12분(1.0km)

Genius Loci 도보 12분(1.2km)

아쿠아플라넷 제주 도보 15분(1.3km)

섭지코지 10분(2.4km)


가장 중요한 요금대! 호텔 MCC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39,464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호텔 MCC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커피숍, 무료 Wi-Fi (모든 객실), Wi-Fi (무료), 무료 생수, 냉장고, 엘리베이터, 주차장(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체크인/체크아웃: 16:00 / 11:00

숙소 위치
섭지코지로 25번길 29 번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