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 호텔, 서강대역 숙소

아이다 호텔

서울을 방문한 여행객 1154명의 평가가 8.7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아이다 호텔입니다.

“확실히 돈 가치. 신촌 지역에는 숨겨진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50m 떨어진 곳은 현지인 서서 갈비…”

“그냥 기본적인 러브 모텔. 위치는 훌륭했고 대학 지역과 두 개의 지하철 역에서 가깝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정말 시설좋고 꺠끗하고 사장님 친절하고 너무너무 좋은호텔이였습니다…”

1,154개의 리뷰 체크 

스위트 B (Suite B)…/ 15평

대실 – VIP(커플PC,배그룸) (최대4시간) (VIP (bag room) (4 hour use only))

대실 – 디럭스 (최대4시간) (Deluxe (4 hour use only))

서울에서 인기있는 아이다 호텔은 투숙했던 고객들의 평가가 좋은 곳입니다. 숙소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서강대역이 있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서울의 유명한 장소들도 대중교통이나 차량을 통해 10~20분 정도면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룸서비스(24시간), 여행 짐 보관, 객실 내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바(Bar)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다 호텔은 서울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서울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아이다 호텔 기준)

덕수궁 (4.0km)

전쟁 기념관 (4.3km)

명동 (4.3km)

명동 쇼핑거리 (4.7km)

경복궁 (4.8km)

N서울타워 (4.9km)

청계천 (5.0km)


아이다 호텔 근처 대중교통

서강대역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광흥창역(서강) 까지는 도보 9분 소요


무엇보다 서울 여행에서 가장 고민되는 건 바로 숙소를 결정하는 것인데요. 아이다 호텔의 평균적인 가격을 살펴보면 1일 평균 121,981원 정도입니다. 단 그 시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아이다 호텔 1박 최저 요금은? → 

아이다 호텔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룸서비스(24시간), 세탁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아이다 호텔 주소(위치)
서울시 마포구 노고산동 106-69


아이다 호텔 입실시간 ▶ 14:00 /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