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AZ)숙소 ::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닉스-피오리아 (Extended Stay America Phoenix-Peoria) 살펴봐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닉스-피오리아

실제 방문한 244명의 평점이 7.1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닉스-피오리아입니다.

“돈을 위해 좋은 강타! 방은 매우 깨끗했지만 일반 쓰레기통을 비워야했습니다….”

“좋은 거래이지만 방 냄새 나는이 호텔이 매우 저렴하지만 내 방이 냄새가 나고 아프다는 사실이 마음에…”

244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Studio, Accessible, Non S../ 8평

Studio Queen Non-Smo (퀸베드 1개)

Studio 2 Doubles Non-Smok../ 8평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닉스-피오리아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Arrowhead Towne Center 11분

D & I Beads 19분

체이스필드 25.6 km

올드타운 스카츠데일 31.4 km

디저트 보타니컬 가든 31.9 km

피닉스동물원 32.6 km

Butterfly Wonderland 32.9 km

탈리에신 웨스트 34.5 km

상대적으로 편의 및 부대시설에 대한 평은 떨어지지만 관광지 접근성, 직원 친절도 등에 대한 평은 뛰어난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닉스-피오리아 (Extended Stay America Phoenix-Peoria)입니다. 숙소 선택 시 참고하세요^^

내 여행기간 예약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닉스-피오리아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난방 및 에어컨 및 알람시계, 업무용 책상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닉스-피오리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VOD 영화, 케이블/위성 방송, 다림질 도구, 여행 짐 보관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냉장고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에서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닉스-피오리아까지는 29.57 km 정도 입니다.